경기아트센터 올 상반기 인문예술 아카데미
경기아트센터 올 상반기 인문예술 아카데미
  • 조일하 기자
  • 승인 2024.03.20 09:06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인문예술 아카데미 포스터 (제공=경기아트센터)

[더프리뷰=서울] 조일하 기자 = 경기아트센터는 3월부터 7월까지 인문예술 아카데미를 운영한다. 예술인문 강좌와 예술실기 강좌로 나누어 다양한 장르로 구성했다.

예술인문 강좌는 오페라, 클래식 음악, 미술, 연극, 한국예술사 등 예술장르를 다양하게 구성했고,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마스터 시리즈 프리뷰 강좌도 진행해 관객들의 감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. 특히 <뮤지컬을 잘 감상하는 법 ABC> 강좌의 경우, 공연예술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경기아트센터 서춘기 사장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. 예술실기 강좌 또한 동서양의 예술을 아울러 다양한 장르로 구성, 도민들이 접근하기 쉬운 강좌를 만들었다.

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“지난해 많은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은 <감성맞춤 인문학 아카데미>가 더욱 다채로운 구성으로 돌아왔다. 경기도민들이 예술 아카데미를 통해 경기아트센터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.”라며 “합리적인 수강료로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을 통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제공할 것”이라고 전했다.

아카데미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(www.ggac.or.kr)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하며, 다양한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 수 있다. 

실기 아카데미 포스터 (사진제공=경기아트센터)
실기 아카데미 포스터 (사진제공=경기아트센터)

 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