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술의전당-국립현대미술관 업무 협약
예술의전당-국립현대미술관 업무 협약
  • 이종찬 기자
  • 승인 2024.03.28 23:34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 

예술의전당-국립현대미술관 업무 협약. (왼쪽)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(오른쪽)장형준 예술의전당 사장
예술의전당-국립현대미술관 업무 협약. (왼쪽)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(오른쪽)장형준 예술의전당 사장

[더프리뷰=서울] 이종찬 기자 = 예술의전당(사장 장형준)은 지난 3월 26일(화) 오후 2시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국립현대미술관(MMCA, 관장 김성희)과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. 체결식에는 장형준 예술의전당 사장과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을 비롯해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국민 문화향유권 확장과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.

이번 협약은 예술의전당과 국립현대미술관 간의 교류 협력을 강화하고 문화예술 활성화와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두 기관은 다음과 같은 목표를 가지고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. 주요 협약 내용은 ▲ 우수 문화예술 서비스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 ▲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 ▲ 양 기관이 주관하는 문화 사업 상호 교류 등이다.

이번 협약에 따라 문화예술기관의 회원 서비스 혁신을 위한 교류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을 시작으로 양 기관은 유,무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▲ 멤버십 연회비 할인 혜택 제공 ▲ 우수 회원 대상 초대 이벤트 ▲ 고객 초청 문화행사 교류 등을 협력할 계획이다. 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